<폴리박사, Dr. Paul Lee의
임상 언어학 크리닉 코너>
목동-강남<반포-잠원-서초-압구정>
상담크리닉 & 특수교육 상담실
예약제 운영
말더듬, 발음교정, 이중언어 적응훈련, 영어웅변 & 발표, 영어면접, 스토리텔링 영작, 영어 연설 기법, 영어 디베이트, ADHD 언어교육, 언어장애 진단 및 재활치료, 대인공포증, 문법/영작 교정, 이중언어 통역 기법, 단어암기법, 영어영재교육, 유아/아동 영어 발음/스피취
영어 교육...
임상언어 평가 및 상담 예약: 폴리박사
010-9775-5341
Clinical Linguistics: 임상 언어학 - "언어학과 의학과의
접목" - 언어장애 진단과 치료, 말더듬<Stuttering>진단과 치료, 영재 언어교육, 이중언어교육, ADHD와 언어교육, 중풍과 언어장애 진단/재활치료, 스피취 치료, 언어발성/호흡/자세 교정, Debate...
언어-스피취 치료를 거친 대학생의 고백:
https://www.youtube.com/watch?v=1rJURzEcvFY

특수교육학생들을 위한
영어로 배우는 초.중.고 특수통합 교육?
- 영재 영어교육 전문가, 폴리박사 -
@본 사례는 폴리박사의 실제 특수교육 사례를 실명을 빼고
요약 정리한 것입니다.
특수교육의 법주는 학습장애를 지닌 학생들을 위한 1) 특수교육 영역과 2) IQ가 특별히 뛰여난 학생들을 위한 영재교육 분야로 나뉜다.
학습장에는 두뇌 손상으로 인한 뇌신경학적 장애와 발달적인 학습장애가 있을 수 있다. 전문가에 의한 진단에 의해 자폐증, ADHD, 독서장애, 지적장애, 정서장애, 기타 신경학적 장애 등으로 분류된다. 이러한 장애가 있더라도 전문 영어영재교육 전문가의 지도에 따라 진단과 평가를 거쳐서 체계적인 학습 프로그램에 의해 영어실력을 기를 수 있다.
영재교육 법주에 들어가는 학생들은 더욱 주의와 관심이 필요로 한다. 하워드 가드너의 다중지능 이론에 의하면, 독특한 언어 및 스피치 지능이 있고 이 법주가 뛰여난 학생들이 있다. 이러한 영재들은 일반적인 교육 기법이 아닌 보다 <영재언어교육>에 기반을 둔 세밀한 언어교육 프로그랩이 요구된다.
폴리박사영어에서는 이러한 두 법주에 속하는 학생들에게 상담과 영어교육을 위한 개인화된 코칭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대표적인 성공사례:
"A 학생은 1살 때 고열에 의해 뇌 시각경로가 일부 손상되여 수학 중 기하학(Geometry)를 이해하기 어렵고 성적이 아주 저조했으나 학교에서는 이러한 장애를 알지 못하고 A학생을 수학둔재 취급을 하고 무시해 왔다. 폴리박사의 평가와 진단서를 접하고 미국 학교에서 수학을 전담하는 특수교사를 한 명을 배치하고 영어과목도 특별 지도를 겸하게 했다. 미술과 예술분야에 소질을 보여서 상당히 이름이 알려진 미국대학에 산업디자인 매체학과에 진학할 수 있었다. 대학에서 특수학생 조건으로 별도 입학사정을 통해 합격시켰다. 이 학생은 한국에서 초등학교 5학년에 미국으로 오면서 폴리박사와 연결되여 대학갈 때까지 특수 통합교육 지도 및 코칭을 받으면서 무난히 대학을 가는 데 성공하고 지금은 유능한 전문가로 미국에서 직장생활을 즐기고 있다."
- 폴리박사의 교육임상 사례 중에서 -
영재 영어교육: 다중지능, 언어 영재성 진단, 언어지능평가,
교육심리 학습상담,
영어특기자 교육<국내 & 미국대학 입시준비>
영재성 평가, 학습장애 상담, 심리상담, 심리평가 예약 상담:
폴리박사 - 010-9775-5341
https://www.youtube.com/watch?v=HAnw168huqA

http://www.sciencedirect.com/science/article/pii/S0093934X14001527

http://ling.umd.edu/~ellenlau/courses/ling646/Salmelin_2007.pdf
http://www.mjal.org/removedprofiles/2013/Clinical_Linguistics-New.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