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로 대학가기 - 코리안 2세들을 위한 글로벌 리더 양성 교육!

SAT 토플 영어로 의대가기 미국유학영어

강남지역 생활정보 코너

[스크랩] [닥터론 & 의료마케팅] 의료마케팅은 자본력 싸움이라는 것을, 닥터론은 그 핵심요체라는 것을(엠디브릿지 제공)

폴리박사SAT 2013. 5. 5. 00:32

 

 

 

 

 

 

[닥터론 & 의료마케팅] 많은 개원의나 개원치과의 선생님들은 알고 계십니다, 의료마케팅은 자본력 싸움이라는 것을, 닥터론은 그 핵심요체다(엠디브릿지 제공)

 

 

 

 

 

 

 

개원을 하시려는 의사 선생님과 치과의사 선생님들께서는, 거의 절대다수가 개룡의나 개룡치의로서, 시베리아 칼바람을 견뎌가면서, 자수성가해야 하는 자영업자로서의 삶을 시작하는 것이라는 것을 잘 알고 계십니다. 그리고, 의료마케팅이라는 것을 통해서, 강력한 영업력이 뒷받침되지 않으면, 돈 싸움(자본력)으로 점철되는 개원가에서 버텨내는 것이 결코 쉽지 않다는 것도 뼈저리게 느끼고 계십니다.

 

 

닥터론(의사대출) & 덴탈론(치과의사대출)을 받으실 때에는, 반드시 개원대출의 형태로, 제 1 금융권에서, 의사 신용대출이나 치과의사 신용대출로 진행하셔서 대출을 받으시는 것이 매우 유리합니다.

 

 

의료기기 리스대출이나 신보 청년창업자금 대출과 같은 것도, 전부 개원준비 과정에서 필수적으로 거쳐야 하는, 중요한 개원대출의 한 가지 과정일 수 있습니다. 개원준비의나 개원준비치과의 선생님이 대출 컨설팅 전문가를 배제하고서, 단독으로 금융기관에 찾아가서, 대출신청서류를 제출하면, 거의 대부분이 퇴짜를 맞습니다.

 

 

이러 저러한 이유로 인하여, 대출 컨설팅이나 개원컨설팅, 그리고, 나아가서는, 클리닉의 원만하고 발전적인 운영이라는 중차대한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하기 위해서는, 단순히, 의대나 치대, 수련병원에서 배운 의학적, 치의학적 지식이나 술기만으로는 절대적으로 의료 자영업자로서, 생존과 발전을 보장받으실 수 없을 정도로, 지금의 의료계의 경쟁은, 정말로 경쟁의 단계를 지나서, 전쟁으로 까지 진화하고 있습니다.

 

 

제한된 환자 인원수를 갖고서, 끝없이 매년 쏟아져 나오는 의사면허자와 치과의사면허자들이, 다양한 연유로 인하여, 개원가에 뛰어들고 있기 때문에, 동종업계의 같은 경쟁자끼리의 치열한 다툼은 보통 정신자세로는 감당하기도 쉽지가 않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좋은 봉직 자리가 넘쳐나는 것도 아니고, 그 나마, 봉직의나 봉직치의들은 좀처럼 개원가로 나오려고 하지 않기 때문에, 이중, 삼중으로 개원을 준비하는 것은 참으로 고통스러운 과정일 수 밖에 없습니다.

 

 

분명한 것은, 충분한 개원자금의 확보와, 똑부러지는 의료마케팅 전문가나 전문업체를 확보하신다면, 살풍경이 펼쳐지는 개원가로 나오셔도, 결코 두렵거나 걱정이 일지는 않는다는 것 입니다. 항상, 어느 업종에서나, 어느 지역에서나, 발군의 시스템과 인재는 존재합니다. 그 시스템이나 인재가 내 것이냐 , 아니냐의 이분법적인 상황에서의 경쟁력 확보는 절체절명의 중요한 포인트가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출처 : 닥터론&개원컨설팅, 의료마케팅&의료기기
글쓴이 : bestmanager 원글보기
메모 :